반응형

2024/04 2

3일 떠나는 푸바오 잘 가~

에버랜드의 자이언트 판다 푸바오가 한국 생활을 마치고 이틀 후인 3일 중국으로 떠납니다 에버랜드는 푸바오가 마지막 주말을 보내고 한국을 떠나는 당일 팬들이 푸바오를 배웅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고. 1일 에버랜드에 따르면 푸바오는 오는 3일 중국 쓰촨성에 위치한 자이언트판다보전연구센터 워룽선수핑 기지로 이동합니다 중국 외에서 태어난 판다는 만 4세 이전 중국으로 이동해야 한다는 '자이언트 판다 보호연구 협약'에 따른 조치. 푸바오는 에버랜드를 출발해 인천국제공항까지 반도체 수송에 이용되는 '특수 무진동차'로 이동한 후 전세기를 타고 중국으로 향할 예정이다. '푸바오 할부지' 강철원 사육사는 전세기에 함께 탑승해 이동을 지원합니다. 푸바오와의 작별을 아쉬워하는 팬들을 위해 에버랜드는 푸바오를 태운 차량이..

사회 2024.04.01

공공 기관 납품 1위 레저로 스크린 파크 골프 이제 지자체에서도 복지 차원으로 점점 찾고 있습니다 우리 동네도 서둘러야 되지 않을까요?

점점 실버세대들이 가장 많은 고령화 사회에 진입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그런 상황속에서 즐겁고 유익하고 건강한 생활을 하기 위해 만들어진 파크골프의 인기는 상상을 초월하는 정도입니다. 60세 이상의 어르신들은 거의 모르는 분이 없을 정도이고 골프를 즐기시던 많은 분들이 좀 더 저렴하고 간단하고 힘들지 않고 시간 소요 많이 안 되는 그러면서 재미가 있는 파크골프에 빠지기 시작을 했습니다. 일주일이 멀다 하고 전국에서 파크골프 대회가 개최되고 있으며 너나 할 것 없이 협회 가입을 대기하는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하지만 파크골프에도 단점이 있는데요 바로 환경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는 것입니다. 골프는 이미 스크린에서 즐기는 문화가 정착이 되어 비가 오나 눈이 오나 크게 골프를 치는데 어려움이 없는데 아직까지 파크..

스포츠 2024.04.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