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 코로나 속 재충전 프로젝트"

쫌아는 2020. 8. 21. 15:40
반응형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 코로나 속 재충전 프로젝트"



오늘 오후 1시 첫 영어 디지털 싱글 '다이너마이트' 공개
"발매 예정 없던 곡…코로나 시대 위로·힘 되고자"

 

 

2020/08/21 - [연예] - 고아라, 코로나19 검사 받아 "결과 나오는 대로 알리겠다"

 

고아라, 코로나19 검사 받아 "결과 나오는 대로 알리겠다"

고아라, 코로나19 검사 받아 "결과 나오는 대로 알리겠다" 허동원, 확진 판정 '도도솔솔라라솔' 타격  고아라 코로나19 검사받아 배우 고아라가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 20일 고아라��

mutuly.tistory.com



"밝고 경쾌한 분위기의 디스코 팝 행복과 자신감이라는 메시지를 담았어요. 
어깨춤을 추실 거라 믿고 있습니다. 신나는 곡이에요."(슈가)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21일 오후 1시 
새 디지털 싱글 '다이너마이트(Dynamite)'를 세계에 동시 발매한다.

 



밝고 경쾌한 분위기의 디스코 팝(Disco Pop) 장르다. 
팬들을 위한 희망의 메시지를 담았다. 
코로나19 사태가 야기한 무력감과 허탈감을 이겨낼 
'돌파구'로서 방탄소년단은 데뷔 이래 처음으로 영어로 곡을 소화하는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



슈가는 이날 '다이너마이트' 발매 전 오전 유튜브를 통한 미디어 
간담회에서 "힘든 때지만 각자 할 수 있는 것을 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면서 
"달리다가 넘어진 듯한 기분이 드는 요즘, 힘들어하는 분들에게 바치는 곡"이라고 소개했다.

 



진은 ""환하게 불을 밝힐 것"이라는 메시지를 가사에 담았다"면서 
"이곡을 듣고 힘을 냈으면 해요. 방탄소년단이 지금 들려드리고 싶은 노래"라고 설명했다.

 

bit.ly/3aH04yK

 

제이디아이디어스 발열체크 체온체크 바이러스 예방 자가진단 팔찌밴드 : 킴앤제이

[킴앤제이] 학생,직장인,혼밥족을 위한 맛,영양,건강을 책임질 혼밥하는날~!

smart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