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박상철 사생활 어떻길래? 현실판 부부의 세계? 사랑과 전쟁?

쫌아는 2020. 8. 5. 08:03
반응형

박상철 사생활 어떻길래?
현실판 부부의 세계? 사랑과 전쟁?

 

 

 


상철 부부가 이혼을 앞두고 진실공방전에 돌입했다.


4일 박상철 부부는 스포츠조선에 이혼에 대한 입장을 전했다. 
박상철의 폭행과 폭언설부터 두 사람의 시작과 끝에 관한 이야기까지. 
꽤 오랜 대화를 나눴지만 같은 주제에 대한 두 사람의 입장은 너무나 극명하게 엇갈렸다.



먼저 박상철과 13세 연하 아내 이 모씨의 만남은 잘못된 만남이었다. 
박상철은 1992년 첫번째 부인 김 모씨와 결혼했으나 2007년 이씨와 만나기 시작했다. 
그러나 두 사람의 감정만큼은 진짜였고, 
2011년 이들의 사이에서는 딸이 탄생했다. 
그리고 2014년 박상철이 김씨와 이혼하고 
2016년 이씨와 혼인신고까지 마치며 이들의 가정은 안정되는 듯 했다.

 



하지만 이때부터 불행이 싹트고 있었다. 
양측의 입장은 엇갈렸지만 첫 '폭행'이 이때 이뤄졌다.




박상철은 "혼인신고를 하기 전 이씨가 나를 때렸다. 
수시로 때렸다. 솔직히 여자가 때려도 얼마나 아프겠나. 
나는 그저 참아줬다. 그러다 고막이 파열됐다. 
순간적으로 본인이 놀라서 스스로 본인의 얼굴을 때리더라. 
그러더니 혼인신고를 하고 4개월 뒤 그 일을 꺼내 이혼소송을 걸더라"라고 말했다.




그러나 이씨는 "내가 서른 살때 박상철이 전처가 
우리 둘의 관계를 알고 있다며 전화 통화를 시켜줬다. 
전처가 '너희 둘이 살아라. 대신 돈은 내가 갖겠다'고 해서 
내가 정말 오빠랑 살아도 되냐고 물었다. 




그랬더니 전처가 웃으며 그러라고 했다. 
박상철이 원룸을 얻어주고 아이부터 갖자고 해서 
딸을 낳았는데도 두집살림을 해서 전처와 통화를 했더니 
전처가 장난전화 아니었냐고 하더라. 




박상철은 나를 방으로 끌고 들어가서 때렸다. 
전처가 1억8000만원을 주고 떠나라고 해서 아이를 
데리고 부산으로 갔는데 박상철이 나를 잡았다"고 맞섰다.





어쨌든 2016년부터 박상철과 이씨는 법적부부로서의 관계를 이어왔다. 
그러나 이와 함께 법적공방도 두 사람을 따라왔다. 
주된 갈등은 역시 '폭행'이었다. 
이씨는 2016년 8월 폭행치상, 2019년 특수폭행 및 폭행, 
2019년 2월 폭행치상, 2019년 7월 협박으로 박상철을 고소했다.




이씨는 "박상철은 결혼생활 내내 폭언과 폭행을 했다. 
욕을 하고 소리를 질렀고 내 머리를 깡통 차듯 때리기도 했다. 
박상철의 폭언과 폭행으로 우울증을 앓는 가운데 
독립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보육교사 어린이집 선생님 자격증 취득을 위해 교육원에 다녔다. 




그때도 박상철에게 맞아 멍이 든 얼굴을 보고 교수님이 
병원에 가서 진단서를 끊으라고도 하셨다"고 말했다.




박상철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 
나는 이씨와의 만남 외에는 부끄러울 게 없는 사람이다. 
본인이 30분~1시간을 괴롭히고 내가 참다가 소리를 지르면 
그걸 녹음을 해서 신고를 했다"고 해명했다.





법원은 박상철의 손을 들어줬다. 
이씨가 박상철을 상대로 제기한 소송에 대해서는 무혐의 처분을 내렸다. 
대신 박상철이 이씨가 200여건의 욕설 및 협박문자를 보냈다며 
제기한 고소건에 대해서는 200만원의 벌금형(구약식) 처분을 내렸다.



박상철은 "사실 처음에는 아이 엄마이고 해서 이씨를 
상대로 한 모든 혐의에 대해 합의를 해주려고 했다. 
그런데 계속 말이 바뀌어서 그쪽 변호사도 어쩔 수 없겠다고 했을 정도"라고 전했다.




그러나 이씨는 "증인 진술과 진단서를 경찰에 제출했는데도 그쪽말만 들어줬다. 
딸도 맞았다. 유튜브 이혼 루머를 보고 박상철이 내게 소리를 질렀는데 
딸이 엄마한테 그러지 말라고 하다가 박상철에게 맞았다. 
박상철은 내가 신고했다고 하는데 사실이 아니다. 
학교 주임선생님이 신고한 거다. 
박상철은 모두 무죄판결을 받았다고 하는데 아직 모든 판결이 나온 것은 아니다. 
만약 끝까지 무죄 판결이 나온다면 반드시 항소할 거다"라고 토로했다.





박상철 부부는 '이혼'에 있어서만큼은 같은 뜻이다. 
그러나 재산분할, 그리고 아이 문제가 남아있다. 
박상철은 이씨에게서 벗어나 아이와 가족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한다는 입장이다. 
이씨 또한 박상철을 떠나 아이와의 행복을 찾고 싶다는 입장이다.




박상철은 "처음 그쪽에서 이혼하자고 했을 때 찬성했는데 
본인이 겁이 났는지 소송을 취하해버리더라. 
중간에도 3~4번 합의이혼을 하자고 하더니 법원에 출석하질 않아 무효가 됐다. 
평소 패턴으로 봤을 때 돈 때문일 거라 생각한다. 아이가 받을 상처를 생각해서 참고 참았다. 





아이가 스무살이 될 때까지 참아볼까도 생각했다. 
하지만 이씨의 도덕적인 면에서 놀란 부분이 많아 이혼을 결심했다. 
지금은 오히려 후련하다"고 밝혔다.




이씨는 "돈 문제가 아니다. 전처가 모든 돈을 관리했고 
내 앞으로는 보험 하나 들어주지 않고 오빠와 전처는 
나란히 연금을 들어놨어도 나는 오빠를 사랑했다. 
오빠도 폭력가정에서 자라 여자에 대한 불신이 있었다. 
대뜸 내가 바람을 피운다며 흥신소에 의뢰했다고 해도 
나는 내가 참고 견디면 오빠가 달라질 거라 생각했다. 




마지막에 맞고 아이 앞에서 경찰에게 거짓말을 하는 모습을 보고 
더이상 오빠를 사랑할 이유를 잃어버렸다. 




그래서 집을 나와 이혼소송에 이르게 됐다. 
이렇게 되려고 10년을 산 게 아닌데 거짓말을 하고 
나를 고소하겠다는 박상철을 보니 마음이 아프다. 
적반하장도 유분수다. 나도 더이상 참지 않고 법적대응할 것"이라고 맞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