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리미트리스 윤희석 멤버들 언어폭력들 지옥 같았어

쫌아는 2020. 8. 11. 07:26
반응형

리미트리스 윤희석 멤버들 언어폭력들 지옥 같았어


또 나온 왕따, 괴롭힘, 묵인!!

 

 

 

 



리미트리스 윤희석이 소속사, 멤버들과의 불화로 고통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5월 리미트리스 탈퇴를 선언했던 윤희석은 8월 10일 
"1년이 다 되어 가는 시간동안 이 악물고 버텼지만 
더이상 방법이 없는 것 같아 글을 적게 됐다"며 
자신의 인스타그램으로 장문의 글 남겨...

 

 

 



윤희석은 열악한 환경 속에서 데뷔를 준비해야 했던 과정부터 
중국인 멤버 2인의 합류 통보, 멤버들과의 불화 등에 대해 털어놨다. 
그는 "갑작스런 중국인 멤버 2명의 합류를 통보 받았으며 얼마 되지 않아 
당시 멤버들과의 불화로 인한 이간질, 언어폭력 등으로 상당한 고통을 받고 있었다"며 
"터놓을 사람 없이 마음의 병이 커져갔다. 
대표님에게도 수차례 안좋은 문제들로 인하여 
힘들다고 얘기했지만 결국 묵인이었다"고 밝혔다.



 

 




그는 "8개월의 시간은 나에게 지옥과 같았다.
매일 약을 먹고 잠들고 우울증, 불안장애, 
공황장애가 심하게 오며 죽고 싶다는 생각뿐이었다. 
이러한 상황들 때문에 자살시도까지 하게 됐다"며 
"하지만 대표님은 모든것을 묵인했다"고 토로했다.



 

 

 



윤희석은 "회피하시는 대표님을 기다리다 못해 리미트리스를 
탈퇴하겠다는 글을 SNS에 올리게 되었고 대표님께서는 
나와 연락이 닿지 않고있고 사실 무근이라며 거짓 공식 입장을 
내며 나에게 또 상처를 줬다. 
내가 받은 우울증 진단은 누구나 뗄 수 있는 
진단서라는 소리를 듣고 가슴이 정말 찢어졌다"며 
"내가 조금만 견디면 모두가 행복할거라는 생각에 
이 악물고 참아봤지만 더이상은 너무 힘이 든다. 
안 좋은 쪽으로만 생각이 많이 들며 행동제어에도 문제가 있는 것 같다. 
정말 너무 힘들다"고 호소했다.






윤희석은 Mnet '프로듀스 101 시즌 2' 출연 후 
장문복 소속사 오앤오 엔터테인먼트와 계약, 그룹 리미트리스로 데뷔했다

2020/08/10 - [연예] - 아이유의 공식 팬클럽 '유애나' 4기 모집

 

아이유의 공식 팬클럽 '유애나' 4기 모집

아이유의 공식 팬클럽 '유애나' 4기 모집이 시작됐다. 10일 아이유의 공식 트위터에는 "아이유 공식 팬클럽 '유애나' 4기 모집 안내"라고 시작하는 글이 게재됐다. 해당 게시글에 따

mutuly.tistory.com

2020/08/10 - [연예] - 전효성 완판! 나도 내가 처음이라

 

전효성 완판! 나도 내가 처음이라

전효성 완판! 나도 내가 처음이라 가수 겸 배우 전효성이 완판을 하며 첫 에세이 ‘나도 내가 처음이라’를 통해 성공적인 작가 데뷔를 했다 10일 전효성 측에 따르면 지난달 17일 출

mutuly.tistory.com

2020/08/10 - [연예] - 아이돌 센터 누가 최고??

 

아이돌 센터 누가 최고??

요즘 아이돌 센터 중 甲 출처 MBC<쇼음악중심> 싹쓰리로 컴백한 린다G, 이효리의 센터 장악력이 화제다. 데뷔 20년이 넘었는데도 여전히 센터 존재감은 최강! 출처 MBC<쇼음악중심> 에이프릴 

mutuly.tistory.com

2020/08/10 - [사회] - 2학기 때부터 매일 등교? 수도권 제외한 초중고 등교 전망

 

2학기 때부터 매일 등교? 수도권 제외한 초중고 등교 전망

교육부는 지역 자율에 맡기기로..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을 제외한 나머지 지역의 시도교육청들이 2학기에는 모든 학생이 매일 학교에 나가는 '전명등고' 시행을 준비하고 있��

mutuly.tistory.com

2020/08/09 - [연예] - 권민아 자해로 병원 이송 '지민,설현,한성호 이 쓰레기들아' 실명 거론

 

권민아 자해로 병원 이송 '지민,설현,한성호 이 쓰레기들아' 실명 거론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극단적인 시도 후 병원으로 옮겨젔으나 생명에는 지장이 없다고 소속사가 밝혔다. 권민아는 AOA 시절 지민으로부터 끊임없이 괴롭힘을 당했다고 밝히며 극단적 시�

mutuly.tistory.com

 

반응형